티스토리 뷰
안성어린이교정 치과 관련한 두려움을 갖고 있다면
교정은 다양한 이유들 때문에 아이에게 필요한 과정이라 할수 있었는데요.
만약에 바르지 못한 치열을 지녔을 경우에 다른 아이들에 비하여 충치가 발생할 확률이 높고 염증이 생겼는데요.
음식물이 치아에 끼지 않아도 치태가 치아 표면에 붙어 있어 치석으로 변하기 쉬우며 치주염 등의 질환에 노출이 되었답니다.
치열은 심미성에도 큰 영향을 줬었습니다.
올바르지 못한 치열의 경우에는 깔끔한 이미지가 필요한 아이에게 그렇지 못한 이미지를 심어주기도 했었답니다.
안성어린이교정 본원은 아이들이 어릴 때 시작하실 것을 권유했답니다.
특히! 돌출입이거나, 혹은 무턱 인자를 물려받을 확률이 높은 아이들은 조금이라도 빠르게 시작을 해야 했지요. 만일, 부모님이 무턱 그리고 돌출입 등! 치열이 고르지 못한 상태라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잘 보면서 교정을 시작해주시는 게 좋았답니다.
타고나길 부정교합으로 태어난 아이들은 음식을 먹을 때도 한 쪽으로만 씹는다거나, 혹은 턱 통증을 심히 앓기도 했습니다.
딱딱한 음식을 좋아한다거나, 어릴 때부터 엄지를 빠는 습관 말고 바르지 못한 호흡법 등에 의해서 치열이 후천적으로 망가질 수도 있었답니다.
그러므로, 안성어린이교정 본원은 올바른 치열을 가질 수가 있도록 심미성 및 저작력을 높이기 위한 교정치료를 권장했었답니다.
만약에 치아가 맞닿지 않는다거나, 음식을 씹기 어려워하는 아이라면, 소화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가 있어 여러 구간에서 도움을 주어야 했지요.
교정은 성장기에 하는 게 좋은 이유는, 바로 부정교합을 사전에 미리 막아 악화되는 것을 조금이라도 예방할 수가 있어서라 말씀드렸었답니다.
아이들은 성장기이므로 성인과는 다르게 골격이 계속 자라게 되었었는데요.
하여, 치열의 움직임이 더 빠르기도 하고, 치아에 약간 힘을 준다해도 유연하게 제자리를 다시 찾아갈 수가 있었답니다.
성인의 교정 시간에 비하여 더욱 빠르게 끝날 수 있다는 장점 및 통증도 적게 겪는다는 것이 어릴 때 하는 교정의 장점이었지요.
유치의 안전한 탈락은 곧 영구치의 올바른 맹출을 돕는다는 걸 알고 있기에 소아교정에 도움을 드렸었습니다. 이를 적용해보면 만 6세 정도에 교정을 시작하는 게 보다 적합한 시점이라는 걸 알 수가 있었지요.
교정 같은 경우에는 요즘에 시도하는 곳이 많이 있으나, 그래도 교정과 전문의 출신이 있는 곳에서 교정을 시작하시길 권장했었답니다.
왜냐하면 전문의이기에, 교정이란 분야에 관해서 더욱 넓은 지식을 갖고 있는 게 당연하다 할수 있었답니다.
여기서 교정이라는 건 단기성이 아닌, 장기적으로 보아야 하므로, 전문의가 있는 곳으로 받는 걸 권해드렸었답니다.
본원은 한 사람 한 사람의 잇몸 상태와 아이들의 치아 형태 등을 제대로 따져보고 진행하는 곳이었답니다. 같은 방법으로 교정을 진행해도 얼굴형에 맞춰 진행을 하는 것이 더 적합한 결과가 나올 수 있었지요.
아이들의 발육 속도라든지 치열 상태가 저마다 다른 것이 당연했지요.
그래서 이러한 단계별로 잘 맞추며 치열이 변할 것을 예상하면서 교정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손꼽히는 요소였답니다.
본원에 전문의가 있는 만큼! 더 유연하게 대응을 해가니! 안성어린이교정 치과 내원해서 더 만족할 결과를 마주해보시길 권장드렸어요.
연세 세브란스 출신이신 통합치의학 전문의께서 원장님으로 계신 치과로! 환자 모두에게 직접 진료를 보고 계셨습니다. 교정 역시 의료진이 바뀌지 않고 책임진료를 이어가는 곳이기에, 신뢰가 높고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 예상을 해보실 수 있었는데요.
장비도 3D CT를 포함해서 수준 높은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여 치열 및 구강 상태를 파악하는데, 치료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요소이므로 안성어린이교정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수가 있었는데요.
아이들은 치아교정이라는 걸 무서워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안 그래도 치과 관련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아이들이므로 오랜 시간동안 치아에 보철물을 부착한다는 건 당연히 무서워 할 수 밖에 없는 요소라 여기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본원에서는 수면치료 및 웃음치료를 통하여 아이들의 두려움을 잡아주고 달래는 데 신경썼었는데요.
수면치료라 해도 아예 푹 자는 게 아니라 의사소통이 될 정도의 가수면 상태만 유지하기 떄문에 아이들의 몸에 해롭지 않음을 약속드릴 수 있었답니다.
웃음가스도 치료 후에 충분히 배출이 되는 가스이기에, 더욱 안심하고 치료를 진행해보실 수가 있었지요.
그리고, 과잉진료를 지양하면서 안심하면서 내원할 치과가 되기 위해 다양한 부분에서 친근하게 다가갔답니다.
자연치 발치를 유도하지 않고 비싼 장치를 권장하지 않는 만큼! 마음 놓고 내원하실 수가 있었지요.
친절한 상담을 통해서 교정에 대한 두려움 없도록! 그 긴 과정을 편히 끝낼수가 있게 도와드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