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삭동소아치과 심미성을 중요시 하는 교정 방법으로
치아의 경우, 사람의 이미지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부위이기도 해요.
그리 중요하지 않은듯 해도 다른 사람과 만날 때, 인사를 한다거나 이야기를 하다보면 하관에 눈이 가기 마련입니다.
그럴 경우에 치열이 고르지 못하면 첫인상에서 호감도를 떨어뜨릴 수 있기에 바른 치아를 만드는 것이 중요해요.
동삭동소아치과 중에서는 저희 치과가 유일하게 세브란스 교정과 전문의가 대표원장으로 상주해 있습니다.
더욱 믿을 수 있는 선택지가 되어 드릴 수가 있으므로, 만약에 교정을 고려하신다면 언제든 편히 내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치과는 처음으로 인비절라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달성한 곳이지요.
또한, 나잇대를 특정하지 않으며 청소년과 성인 모두에게 체계적인 치열 교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동삭동과 지제역에서 유일하게 체계적인 교정 치과로 자리해 있으므로 실력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인비절라인은 미국식 투명 교정 장치 입니다.
교정 중 티가 나지 않아 심미성을 중요시하는 분들께 권하는 재료랍니다.
동삭동소아치과 선택할 때의 기준에 관하여 설명을 드릴게요.
우선 전문의가 상주하고 주치의가 바뀌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저희 치과는 대표원장이 책임진료를 하고 있는 곳으로써 응급 상황에도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교정 도중 충치가 발견된다거나 발치, 임플란트가 필요할 경우에는 원내에서 바로 치료가 가능하단 것이 장점이랍니다.
이와 더불어 야간 진료와 토요일 진료도 가능해 바쁜 일정에도 불편함 없이 내원할 수가 있습니다.
김다소미 대표원장님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임상 경력 10년 이상을 쌓아왔답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인비절라인을 도입하였는데요.
3개의 전문의 자격증을 보유한 트리플 보더로써, 평택에서 유일하게 세브란스 출신의 대표원장이 진행하는 교정 치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듯 체계적인 믿음을 드리는 곳이기에 제대로 된 교정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더 만족감이 함께할 동삭동소아치과 되어드립니다.
현재 교정 장치로 클리피씨 교정과 S-Line 교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리피씨 교정은 통증을 줄이면서 치료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답니다.
S-Line 교정은 심미성과 안정성, 치료 효율성을 대폭 개선한 심미 자가결찰 교정 장치 이지요.
이러한 두 가지 모두 교정 장치는 보이지 않기를 원하는 분들께 권해드릴수가 있습니다.
긴 교정 치료 기간이 부담스러운 분들께도 더 효율적이고도 빠른 치료라 할수 있어요.
물론! 통증에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선택하실수가 있답니다.
동삭동소아치과는 끝까지 책임진료를 약속드리는 곳입니다.
앞선 트렌드를 반영한 보다 간단하면서도 불편하지 않은 교정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근처 치과에서 의뢰도 다수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는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보조인력은 모두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교정 전담 치위생사로,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는데요.
환자분들을 진심으로 배려해 세심하게 진료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약속드릴수 있겠습니다.
인비절라인은 3D 컴퓨터 분석을 통해 치아 이동량에 맞을수 있도록 교정기를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눈에 띄지 않는 투명 장치이기에 눈에 잘 띄지 않고 심미적으로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다른 교정 장치와는 달리 탈착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장치만을 세척하거나 할 수가 있기에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어요.
환자분의 구강 상태를 파악하고 난 뒤에 상담을 통해서 계획을 수립하면서, 디지털 스캐너를 통해 치아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예측하고 나서 교정 과정을 진행하지요.
개별적으로 제작된 교정기를 착용하면서 월마다 정기 검진을 받으면서, 장치 제거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타인과 대면하는 일이 많은 직장인분들같이 자주 내원을 하기 힘든 분들께 인비절라인을 권합니다.
각종 매스컴에 출연해 더욱 믿음 가는 의료진이 교정을 진행하는데요.
그렇게 결과에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타고난 치열이 바르지 못해 음식이 잘 씹히지 않는 분들, 혹은 치아의 틈이 신경 쓰이실 경우 내원 후 상담을 받아가며 교정을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