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전동미백치과 장단점을 살핀 다음 신중히 결정해
안녕하세요. 비전동미백치과 랍니다.
지금, 체계적인 미백 치료순서 및 자가미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치아를 하얗게 만들려는 건 아마도 모두가 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외형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이것저것 알아보실텐데요.
치과에서 진행을 하는 체계적인 미백 치료 순서는 다음과 같음을 알려드릴수 있겠습니다.
우선, 치아 색상을 확인한 뒤에 원활하게 미백제를 흡수시키기 위한 치아 표면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입술과 잇몸이 상하지 않도록 보호제를 도포하고 청색 미백 광선, 빛조사 등을 1회에서 3회 가량 반복한답니다. 이후 자가 미백을 할 수 있게 가이드를 해드립니다.
비전동미백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의 노하우가 있으므로, 결과에 있어서 좀 더 제대로 보장해드리고 있어요.
미백관련 각종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는 만큼 그 체계성 면에서도 입증할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비전동미백치과에서 미백치료를 받으신 뒤에 자가 관리에 관하여 많이들 여쭤보시기도 합니다.
그런데 매일 같이 사용하는 자가 미백은 주의해 선택할 필요가 있겠는데요.
우선 미백제 제품마다 사용법이 조금씩 다를수가 있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을 하는 일반 미백제는 기본적으로 표백제를 조금 희석한 성분이 들어가 있지요. 바로 그게 미백의 원리입니다.
다행히도 몸에 크게 유해하지 않을 정도의 성분만 들어가 있으므로 그리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그러나, 셀프로 미백을 할 때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에는 부작용이 잇따르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주의사항을 잘 지키면서 해주실 필요가 있겠는데요.
제품을 고를 때는 미백 성분 정도가 지나치게 센 제품보다 적당한 정도가 좋습니다.
편히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수치를 선택하신다면 치아, 잇몸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수 있겠는데요.
치아가 변색이 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눠볼수 있어요. 우선 외인성 변색이 있습니다. 이는 외부 요인으로 생기는 문제라 하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카레를 좋아하시거나 아니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착색이 심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경우 후천적으로 생길 수 있는 문제랍니다. 흡연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도 치아 변색 문제가 나타날 수가 있답니다.
반면에 내인성 변색이라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원인도 있는데요.
원래 치아 형태에 이상이 있을 때 나타나는 문제입니다.
치아의 색상이 원래 누런 분들이 이러한 내인성 변색에 해당하지요.
안타깝게도 셀프 미백으로 내인성 변색 문제를 극복하기까지 한계가 있다 하겠습니다.
내인성은 미백제가 반응하지 않는 유형이며 외인성 변색만 미백제로 미백이 가능하므로, 사용하실 적에 이 부분을 충분하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거예요.
미백을 하신 이후 커피는 1~2주 정도 제한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치아의 변색 정도가 심한 분들일 경우, 평소에도 카페인이 과도하게 함유된 음료를 마시는 건 자제 해주시는 게 좋겠는데요.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미백 패치 같은 경우, 과산화수소가 35% 정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이러한 제품은 수치가 너무 세면 오히려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요.
수치가 높은 만큼 잇몸과 점막에 손상이 가기에 치아가 시릴 수 있겠고, 특히나 주사와 같이 액체 형태의 제형을 사용하다가 잇몸에 잘못 닿게 되면 점막 손상도 나타날 수 있답니다.
따라서 이런 잇몸 퇴축 현상, 시림 증세를 예방하기 위하여 제대로 사용을 해주시는 게 좋은데요.
사용 도중 이가 시리면서 잇몸이 내려가는 느낌이 드신다 싶으실 땐 중단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을 해야 하겠고, 사용하실 때는 항상 주의사항 및 사용법을 숙지하신 다음 사용해주시기를 바래요!
현재 비전동미백치과에서는 안전하고도 체계적인 미백인 오스템 뷰티스를 진행하는데요.
시중에서 제일 고가 미백제로 분류되고 있는 기기이지요.
1회당 9만원, 3회에는 25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치료를 해드리기에 인풋 대비 훌륭한 아웃풋을 기대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깔끔한 치아는 누구나 원하는 것이고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수가 있게 실력을 갈고 닦는 곳이므로 언제라도 내원해주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