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치아미백 주의사항을 잘 지키면서 해야
안녕하신지요. 평택치아미백 치과 입니다.
체계적인 미백 치료순서 그리고 자가미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지금부터 가져볼게요.
치아를 하얗게 만들고자 하는 마음은 모두가 같겠는데요.
그러므로, 외형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이것저것 알아보실듯 해요. 치과에서 진행하는 체계적인 미백 치료 순서는 다음과 같은데요.
우선, 치아 색상을 확인한 다음에 원활히 미백제를 흡수시키고자 치아 표면을 청소하게 되지요. 그리고, 입술과 잇몸이 상하지 않을수 있게 보호제를 도포하며 청색 미백 광선, 빛조사 등을 1회에서 3회 가량 반복하는데요. 그런 뒤에 자가 미백을 할 수 있게 가이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평택치아미백 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의 노하우가 있기에, 결과에 있어서도 보다 만족스러울수 있게 보장해드립니다.
미백관련 각종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기에 더욱 체계성 면에서도 입증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평택치아미백 치과에서 미백치료를 받으신 다음, 자가 관리에 관해 많이들 여쭤보시는데, 매일같이 사용하는 자가 미백은 주의해 선택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우선 미백제 제품마다 사용법이 조금씩 다를 수가 있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을 하는 일반 미백제는 기본적으로 표백제를 조금 희석한 성분이 들어가 있지요. 바로 이러한 것이 미백의 원리인데다가, 다행히도 몸에 크게 유해하지 않을 정도의 성분만 들어가 있으므로 그리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겠는데요.
하지만, 셀프로 미백을 할 때 제대로 하지 않으면, 부작용이 잇따르는데요. 그러므로 주의사항을 잘 지키면서 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제품을 고를 경우 미백 성분 정도가 지나치게 센 제품보다 적당한 정도가 좋겠습니다. 편히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수치를 선택하실 경우에는 치아, 잇몸에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치아가 변색이 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볼 수가 있어요. 우선 외인성 변색이 있답니다. 이는 외부 요인으로 생기는 문제라 하겠습니다.
예를 들면, 카레를 좋아하시거나 아니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착색이 심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경우 후천적으로 생길 수 있는 문제랍니다. 흡연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도 치아 변색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인성 변색이라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원인도 있습니다. 원래 치아 형태에 이상이 있을 때 나타나는 문제이지요. 치아의 색상이 원래 누런 분들이 이같은 내인성 변색에 해당한답니다.
안타깝게도 셀프 미백으로 내인성 변색 문제를 극복하기까지 한계가 있는데요. 내인성은 미백제가 반응하지 않는 유형이고, 외인성 변색만 미백제로 미백이 가능하므로 사용하실 때는 이같은 부분들을 충분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거랍니다.
미백을 하신 이후 커피는 1~2주 정도 제한하는 게 좋아요. 또한 치아의 변색 정도가 심한 분들일 경우, 평상시에도 카페인이 과도하게 함유된 음료를 마시는 것은 자제 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미백 패치 같은 경우에는 과산화수소가 35% 정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이같은 미백 제품은 수치가 너무 세면 오히려 부작용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수치가 높은 만큼 잇몸과 점막에 손상이 가기 때문에 치아가 시릴 수가 있겠고, 특히 주사와 같이 액체 형태의 제형을 사용하다 잇몸에 잘못 닿게 되면 점막 손상도 나타날 수가 있답니다.
따라서 이런 잇몸 퇴축 현상, 시림 증세를 예방하고자 제대로 사용을 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사용 도중 이가 시리고 잇몸이 내려가는 느낌이 드신다 싶으실 땐 중단해주세요.
만약 문제가 지속될 경우, 의사와 상담을 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실 때는 항상 주의사항 및 사용법을 숙지한 다음 사용해주세요.
현재 평택치아미백 치과에서는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인 미백인 오스템 뷰티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시중에서 가장 고가 미백제로 분류되고 있는 기기랍니다.
1회당 9만원, 3회에는 25만원이라는 더욱 합리적인 금액대로 치료를 진행해볼수가 있기에 인풋 대비 훌륭한 아웃풋을 기대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깔끔한 치아는 누구나 원하는 것이며,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수가 있게 실력을 갈고 닦는 곳이니 언제라도 내원바래요!